본문 바로가기
영어 공부/기초영어

[패턴 영어 회화] I have~ 로 시작하는 영어회화표현

by 아기뼝아리 2021. 5. 19.

[패턴 영어 회화] I have~ 로 시작하는 영어회화표현

오늘의 패턴 영어 회화에서는 I have~ 로 시작하는 영어회화표현을 배워 보려고 합니다.

[패턴 영어 회화] I have~ 로 시작하는 영어회화표현

I have a yonger brother. (아이 햅어 영거 브라더)

나는 남동생이 한 명 있다

 

I have a lot of money. (아이 햅 얼랏옵 머니)

나는 돈이 많다

 

I have some bread. (아이햅썸 브레드)

나는 빵이 조금 있다

 

I have many cars. (아이햅 매니 카즈)

나는 차가 많다

 

I have time for coffee. (아이햅 타임포 커피)

나는 커피마실 시간이 있다

 

 

I have a boyfriend. (아이햅어 보이프렌드)

남자친구가 있다

 

I have two houses. (아이햅 투 하우지즈)

나는 집이 2채 있다

 

I have a few books. (아이 햅어 퓨 북스)

나는 책이 조금 있다

 

I have confidence in my work. (아이햅 컨피던스 인 마이 웍)

나는 내 일에 자신감이 있다

 

I have few friends. (아이햅 퓨 프렌즈)

나는 친구가 거의 없다

 

 

I have some food. (아이햅썸 푸드)

음식이 조금 있다

 

I have something to drink. (아이햅 썸띵투 드링크)

마실 것이 있다

 

I have a feeling that you are lying. (아이해버 필링 댓 유아 라잉)

나는 네가 거짓말하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

 

I have no feeling in my finger. (아이햅 노 필링 인마이 핑거)

손가락에 감각이 없다

 

I have the ability to change your life. (아이햅디 어빌리티 투 체인지 유어 라이프)

나는 네 인생을 바꿀 능력이 있다

 

 

I have a life. (아이햅어 라이프)

나도 인생이 있다

 

I have a special hobby. (아이 햅어 스페셜 하비)

나는 특별한 취미가 있다.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