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영어 공부/기초영어

[패턴영어회화] I want~ 로 시작하는 영어회화 표현

by 아기뼝아리 2021. 4. 14.

[패턴영어회화] I want~ 로 시작하는 영어회화 표현

오늘의 패턴영어회화에서는 I want~ 로 시작하는 영어회화 표현을 배워 보려고 합니다.

[패턴영어회화] I want~ 로 시작하는 영어회화 표현

I want more money. (아이원 모어 머니)

나는 돈을 더 원해

 

I want some water. (아이 원썸 워터)

나는 물을 좀 원해

 

I want a house. (아이 원어 하우스)

나는 집을 원해

 

I want many things. (아이 원 매니 띵스)

나는 많은 것을 원해

 

 

 

I want you. (아이 원유)

나는 너를 원해

 

I want to go abroad. (아이 워너 고 어브로드)

나는 외국에 가길 원해

 

I want to do something. (아이 워너두 썸띵)

나는 뭔가 하길 원해

 

I want to buy a new car. (아이 워너 바이 어 뉴 카)

나는 새 차를 사기 원해

 

 

 

I want to eat something. (아이 워너 잇 썸띵)

나는 뭔가 먹길 원해

 

I want to start a new business. (아이 워너 스타러 뉴 비즈니스)

나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길 원해

 

I want you to go there. (아이 원유투 고데어)

나는 네가 거길 가길 원해

 

I want you to come to my party. (아이 원유투 컴투 마이 파리)

나는 네가 파티에 오길 바래

 

 

 

I want him to be honest. (아이 원힘투비 어니스트)

나는 그가 정직하길 원해

 

I want them to understan me. (아이 원뎀투 언더스탠미)

나는 그들이 나를 이해해 주길 원해

 

I want her to win. (아이 원허투 윈)

나는 그녀가 이기길 원해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