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영어 공부/기초영어

[패턴 영어 회화] I need~ 로 시작하는 영어 회화 표현

by 아기뼝아리 2021. 3. 10.

[패턴 영어 회화] I need~ 로 시작하는 영어 회화 표현

오늘의 패턴 영어 회화에서는 I need~ 로 시작하는 영어 회화 표현을 배워 보려고 합니다.

[패턴 영어 회화] I need~ 로 시작하는 영어 회화 표현

I need a car. (아이 닏어 카)

나는 차가 필요해.

 

I need a handsome boyfriend. (아이 닏어 핸썸 보이프렌드)

나는 잘생긴 남자친구가 필요해

 

I need a vacation. (아이 닏어 배케이션)

난 휴가가 필요해

 

I need something to eat. (아이 닏 썸띵투 잇)

난 먹을 것이 필요해.

 

 

 

I need something to do. (아이 닏 썸띵투두)

나는 할 일이 필요해

 

I need someone to love. (아이 닏 써먼투 럽)

나는 사랑할 사람이 필요해

 

I need somewhere to hide. (아이 닏 썸웨어 투 하이드)

나는 숨을 곳이 필요해

 

I need a house to live. (아이 닏 어 하우스 투립)

나는 살 집이 필요해

 

 

 

I need to go there. (아이 닛투 고 데어)

나는 거기 가야해.

 

I need to eat something. (아이 닛투 잇 썸띵)

나는 뭔가 먹어야겠어.

 

I need to explain. (아이 닛투 익스틀레인)

내가 설명할 필요가 있어.

 

 

 

I need some advice. (아이 닛썸 어드바이스)

나는 충고가 필요해.

 

I need to finish this. (아이 닛투 피니쉬 디스)

난 이걸 끝내야해.

댓글